FAQs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가입 / 탈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 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가입 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되며, 페이스북은 “Facebook”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구매가 가능한가요?

더클로젯 서비스를 둘러보시려면 회원가입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서비스 구매 및 제품 구매를 하시려면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My account] – [My profile]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ID를 잊어버렸어요. ( ID 찾기 )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 비밀번호 찾기 )

[Login]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결제수단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서비스 특성상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가요?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성명과 카드명의가 같아야 결제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카드 틍록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My Account] – 카드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을 자유롭게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처음 주문 시 등록된 카드 정보가 저장되어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하고싶은 제품 예약을 할 수는 없나요?

서비스 특성상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Wishlist]의 알림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최대 5개까지 대여가능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 : 문자전달, 비구매회원 : 메일전달)

주문 후 제품 변경(취소)을 하고 싶습니다.

[My account] – [Monthly 이용현황]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면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하고 싶은 제품이 언제 들어오는지 알 수 있나요?

이용기간을 제한하고 있지 않아 제품이 언제 들어오는지 말씀드리기 어려우며 [Wishlist]의 알림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최대 5개까지 대여가능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 : 문자전달, 비구매회원 : 메일전달)

제품관련(파손 및 분실 포함)

더클로젯 제품은 정품이 맞나요?

더클로젯은 엄밀한 검수를 통한 정품만 취급합니다.

생활 스크래치가 났어요. 어떻게 하나요?

사용 중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생활 스크래치는 더 클로젯의 내부 검수 시스템으로 처리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뭐가 묻었는데, 지워지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내부적으로 해결이 불가능하여 수선이 필요한 경우에는 수선비용이 청구되며 수선이 불가능한 영구적인 오염의 경우는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선이 가능한 경우에는 수선비용이 청구되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분실 되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적으로 해결하지 마시고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울지역은 오전8시 이전까지의 주문에 대해 당일배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외 지역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단, 천재지변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 및 조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배송상태는 [My account] – [Monthly 이용현황]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지역 외 택배배송은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카카오톡(더클로젯) 및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을 했는데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제품이 배송 전이라면 카카오톡(더클로젯) 및 고객센터(070-4144-0558)로 말씀주시면 변경된 배송지로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서비스이용에 대한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모두 무료입니다.

급하게 당일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서울지역은 카카오톡(더클로젯)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프리미엄퀵서비스를 통해 1시간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 지역만 가능)

배송날짜 및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주문 다음날 배송되는 시스템이므로 배송날짜 지정은 어렵습니다. 배송시간 경우 주문메모에 원하는 배송시간을(오전 11시 ~ 저녁 6시, 2시간 단위) 남겨주시면 해당시간에 방문드립니다. 서울 외 지역은 택배기사님이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맞교환 당일 반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주문 다음날 배송 시 고객이 연락이 닿지 않아 배송이 2회 연속 실패한 경우 등록결제 수단으로 1만원의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주문신청 다음날 오전에는 더클로젯에서 보내는 배송안내를 꼭 확인해주세요.

반납

제품은 언제 반납해야 하나요?

서울지역의 경우 종료일에 맞춰 방문드리며, 서울외지역은 종료일 다음날에 맞춰 택배기사님이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반납일정은 알려주시나요?

서울지역의 경우 반납일 오전에 안내드리고 있으며 서울외 지역은 택배기사 예상방문을 안내드리고 경비실에 맡기시거나, 직접 기사님께 건네주시면 됩니다.

택배반납의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시 전달받은 더클로젯 박스에 넣어주시면 되며, 분실된 경우 튼튼한 박스로 제품 손상방지 용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0-29 더클로젯 물류센터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납이 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부득이한 사항이 생겨 방문날짜에 반납하지 못하신 경우 익일 더 방문합니다. 2번 방문에도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후 1일마다 1만원의 연체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반드시 제 날짜에 반납하실 수 있도록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My Fashion Sharing

신청

My Fashion Sharing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얼마나 기다려야 결과를 알 수 있나요?

신청일로부터 2일 이내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My Fashion Sharing 승인여부는 어떤 기준으로 진행되나요?

더클로젯의 체계화된 내부 기준표로 승인여부를 결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My Fashion Sharing을 참고하세요.

My Fashion Sharing 에 제 제품을 보냈습니다. 얼마나 기다려야 결과를 알 수 있나요?

제품 수거 후 2일 이내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혜택

My Fashion Sharing 최종승인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더클로젯 Monthly서비스의 혜택을 받으시거나 수익셰어의 혜택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Monthly서비스 혜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제품 1개 셰어링할 경우 개당 30,000원, 원피스 1개 셰어링 경우 개당 15,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계산 최소단위는 15,000원이며 월정액 전액 할인을 받을 시 나머지 할인금액에 대한 반환 혹은 수익셰어 전환은 되지 않습니다.(예, 59,000원 서비스 할인을 원하고 원피스 4개 셰어링 한 경우 할인금액은 60,000원이나 나머지 1,000원대해 반환 혹은 수익셰어 전환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수익셰어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Monthly서비스로 대여된 경우 대여날짜별로 계산이 되며 Days로 대여된 경우 대여 건별로 계산되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대금은 수수료 50%(VAT제외) 포함이며 이 중 28%는 셰어링 서비스 및 카드 수수료에 대한 수수료, 22%는 배송, 세탁, 위탁관리에 대한 수수료입니다.

제품교환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여 다시 셰어링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My Bag Sharing 신청서를 다시 제출해 주시면 검토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원래 셰어링 해주신 제품은 반납이 오면 회수해 가실 수 있습니다.

종료

제품을 회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로 My Fashion Sharing 취소신청을 해주세요. 단, 셰어링한 제품이 대여중인 경우 이용고객에게 최대 한 달이내 반납 공지를 드립니다.

Days/Monthly서비스

Days서비스

Days서비스의 대여기간은 어떻게 계산되어지나요?

주문날이 아닌 제품을 받은 날을 포함하여 4일째 되는 날, 7일째 되는 날이 종료일입니다. 반납은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종료일 다음날 더클로젯 배송맨 혹은 제휴 택배사 기사님이 픽업방문합니다. (반납일이 일요일, 공휴일일 경우에는 반납일 다음날 반납을 해주시면 됩니다.)

Days서비스의 제품반납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반납은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종료일 다음날 더클로젯 배송맨 혹은 제휴 택배사 기사님이 픽업방문합니다. (반납일이 일요일, 공휴일일 경우에는 반납일 다음날 반납을 해주시면 됩니다.)

Monthly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Days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Monthly 고객경우 특별히 7Days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29,000원, 원피스 19,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난 고객센터(070-4144-0558)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Monthly서비스

Monthly서비스의 제품의 대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해진 횟수 내에서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 최대 대여기간은 60일입니다.

Monthly서비스는 매월 언제 결제되나요?

최초 결제 이후 다음달 같은 날에 매월 결제가 됩니다.

Monthly서비스는 맞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새로운 제품의 주문하기를 통해 자동으로 기존 제품은 반납신청이 됩니다.

Monthly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할수 있나요?

Monthly 서비스 해지는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Monthly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최소 Monthly 서비스 종료일 3일 전 영업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종료일에 제품 수거가 가능하니 꼭 유의해 주세요. 신청이 완료되면 반납은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종료일 다음날 더클로젯 배송맨 혹은 제휴 택배사 기사님이 픽업방문합니다 (반납일이 일요일, 공휴일일 경우에는 반납일 다음날 반납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납기간이 늦어질 시 1일 1만 원 연체료가 발생됩니다.)

Monthly 서비스의 제품 최종반납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납은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종료일 다음날 더클로젯 배송맨 혹은 제휴 택배사 기사님이 픽업방문합니다 (반납일이 일요일, 공휴일일 경우에는 반납일 다음날 반납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용 횟수를 추가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되나요?

회당 3만원으로 횟수 추가가 가능합니다. 더클로젯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에 문의해주세요.

제품을 하나 더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되나요?

Monthly 고객경우 특별히 7Days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29,000원, 원피스 19,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Monthly이용권을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비스 시스템상 한 고객이 2개의 Monthly이용권 직접 구매가 어렵습니다.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를 통해 문의 주시면 이용방법 안내와 동시 이용 할인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는 없나요?

원하시는 제품은 구매가 가능하니 카카오톡(더클로젯)이나 고객센터(070-4144-055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언제 인가요?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 30분~2시), 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까지입니다.

주소검색

시도
시군구
상세주소
검색

검색방법: 시/도 및 시/군/구 선택 후 동(읍/면) + 지번 입력(필수)
예) 역삼동 123 → ‘서울시’ ‘강남구’ 선택 후 역삼동 + 123

  • 지번 주소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는 행정안전부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http://www.juso.go.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소 중에서 해당하는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우편번호 주소 선택
시도
시군구
상세주소
검색

검색방법: 시/도 및 시/군/구 선택 후 도로명 + 건물번호 입력(선택)
예) 테헤란로 123 → ‘서울시’ ‘강남구’ 선택 후 테헤란로 + 123

상세주소 입력 시 ‘도로명’ 에 읍/면/리명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예)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4로 11 → ‘경기도’ ‘안성시’ 선택 후 공도읍 공도4로 + 11

  • 지번 주소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는 행정안전부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http://www.juso.go.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소 중에서 해당하는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우편번호 주소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