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er - 빌려주고, 빌려입는 스마트 세상 - 패션셰어링 더클로젯

반갑습니다, 렌터님!
먼저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시드니에서 어릴 때부터 살다가 올해 한국에서 일하게 된 이하영 입니다. 현재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해서 마케팅 업무들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어떤가요?

최대한 효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 아니면 주말에는 빈둥빈둥 누워 있지 않으려고 하고 운동이든 사교성을 키우는 일이든 나 자신을 발전 시키려고 하는 편입니다.

더클로젯 서비스는 어떻게 알게 되셨고, 사용해보니 어떠신가요?

친구 추천으로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원래 구매하고 싶은 가방이 있었는데, 자주 들지 않을 것 같아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THE CLOZET에서 제가 꿈에 그리던 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렌트 할 수 있다하여 너무 반가웠습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가격으로, 당일배송 해주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갑자기 약속이 생겨도, 오전주문하면 오후에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놀라웠어요!

더클로젯에서 경험한 아이템을 소개해 주세요.

최근에 Givenchy Antigona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연히 백화점에서 이 아이템을 본적이 있는데, 너무 예뻐서 꼭 써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보기보다 가방이 커서 출근할 때 사용해도 편리했습니다. 제가 생각 했던 대로 색상을 맞추기 어려워 굳이 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래서 렌트하는 옵션이 가장 효율적인 것 같네요.

더클로젯 서비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살면서 명품 가방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는데, 부담도 안되고 다양한 아이템을 경험 할 수 있는 더클로젯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필요한 가방이나 옷이 있다면 사이트를 통해 쉽게 선택하고, 주문하면 집까지 당일배송 해주는 점이 매우 효율적이라고 느껴집니다!